중학교 영어로 일상회화를 자유롭게! 비밀은 초간단 233개 기초 회화패턴!
국내 최초로 ‘패턴 영어’의 문을 열며, 17년간 45만 독자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핵심패턴 233 시리즈>의 기초편.
이 책은 이제 막 영어 말하기를 향한 첫걸음을 내딛는 입문자들과 오랜만에 다시 영어에 도전하는 왕초보자들을 위한 회화책이다.
지금 당장 대화가 통하는 초강력 패턴 233! 수학에 공식이 있다면 영어회화에는 ‘패턴’이 있다. 이 책에는 네이티브들이 쓰는 수많은 패턴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고 회화에 많이 등장하는 233개의 패턴을 엄선하여 수록했다. 기초가 좀 부족해도 단어, 문법 고민할 필요 없이 패턴을 익히고 단어만 갈아 끼우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네이티브 수준의 세련된 영어를 구사할 수 있다.
중학교 기초 단어로 부담 없이 시작한다! 영어로 하는 소통의 80퍼센트 이상은 중학교 영어를 기반으로 한다. 이 책의 예문은 모두 중학교 수준 500단어를 넘지 않지만 일상에서 필요한 말은 모두 할 수 있다. 이미 알고 있는 쉬운 단어에서 출발하니까 패턴의 반은 저절로 기억되고 학습 부담도 줄어든다.
빈틈없는 3단계 복습으로 완벽 마무리! 아무리 패턴을 많이 알아도 입으로 직접 뱉어봐야 진정한 실력이 된다. ‘문장 완성 > 대화 완성 > 워크북’의 3단계 반복 훈련으로 일단 학습한 표현은 완벽한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영어회화의 첫걸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다면 233개의 기초 회화패턴과 함께 가볍게 시작해보자.
필요한 자료를 선택하세요.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