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의 모든 문제 유형들을 분석한 최고의 전략서!
1. 저자의 15년에 걸친 토익 문제유형 연구가 낳은 결과물이다!
토익시험의 지문이 길어지고, 문제가 아무리 어려워져도 변하지 않는 것이 한 가지 있다. 그것은 바로 문제의 유형이다. 언어의 속성상 시험이 어려워질 수는 있지만, 문제 유형이 하루아침에 바뀔 수는 없다. 따라서 문제 유형만 제대로 파악한다면 문제가 아무리 어렵게 출제가 되어도 쉽게 대처할 수 있다. 저자는 현재 광주에서 15년 째 토익 강의를 하며, 오로지 수험생들의 토익 성적 향상을 위한 집필과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매번 토익 시험을 치르며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토익의 문제 유형들이 어떤 식으로 나올지에 대한 연구를 거듭한 끝에 그 연구 내용의 결과물을 비로소 세상에 내놓게 된 것이다.
2. 문제 유형에 따라 지문을 효율적으로 읽고 푸는 요령을 담았다!
Part 7의 시험 성패는 상당 부분 시간과 연관성을 두고 있다. 단일지문 28문제와 이중지문 20문제로 구성된 총 48문제를 문제당 50~60초 안에 풀어야 하기 때문에 문제를 요령 있게 푸는 기술이 매우 중요하다. 이 교재는 Part 7에 출제된 지문과 문제의 유형을 분석하여 각각의 지문 유형에 맞는 문제 풀이 해법을 제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간을 아끼기 위해 좀 더 효율적으로 문제를 다루는 방법까지 제시하고 있다. 따라서 이 교재에 담긴 문제 유형을 철저히 습득한다면, 오히려 10분가량이나 시간을 남기고도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풀 수 있다.
3. 문제 푸는 스킬을 실전에 적용할 수 있도록 자세한 해설을 제공했다!
아무리 문제 유형을 철저히 분석하는 스킬을 체득하였다 하더라도, 실전에 써먹을 수 없다면 무용지물! 따라서 본 교재는 저자가 터득한 문제 해결의 스킬들이 어떻게 실전 문제에 적용되는지를 명쾌한 해설을 통해 자세히 풀어주고 있다. 이 실전 모의고사 3회분에 대한 문제풀이 요령만 잘 터득하고 있어도 Part 7의 문제 유형에 대한 확실한 감을 익힐 수 있게 될 것이다.
필요한 자료를 선택하세요.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