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가이드 없이 자유 여행 가고 싶다! 손가락으로 콕 찍어서 물어보면 영어로 말할 필요가 없다!
손가락으로 가리키기만 하면 말이 통합니다!
여행 중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상황 속에서 가장 많이 하는 말을 패턴화해서 1,200개 이상의 표현을 담았습니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찾은 다음, 손가락으로 콕 찍어 상대방에게 보여 주세요. 영어를 하나도 몰라도 내 의사를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대답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내가 한 말을 상대방이 알아들었다 하더라도 외국인의 대답을 내가 알아들을 수 있을까요? 이 책은 내가 한 질문에 대한 상대방의 대답까지 제시하여, 상대방이 하고 싶은 대답을 손가락으로 찍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영어를 몰라도 상대방의 대답을 들을 수 있죠. 손가락으로 찍기만 하면 하고 싶은 말도 하고 대답도 알아들을 수 있으니 참 편리하죠!
정말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버스 센트럴파크에 가나요?” 책에서 찾은 표현으로 버스 타기 성공! 그런데 어디에서 내릴지 몰라서 꿀 먹은 벙어리처럼 앉아 있다가 결국 목적지를 지나쳤다구요? 혹시정말 하고 싶은 말은 “저, 센트럴파크까지 가는데 도착하면 좀 말해 주세요.” 아닌가요? 딱딱하고 식상한 표현들은 여행을 즐기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책은 여행을 하면서 한 번쯤 부딪히게 되는 상황 속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표현만을 담았습니다. 이제는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하며 여행하세요!
여행에 필요한 생생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여행에 필요한 것은 언어뿐만이 아닙니다. 그 나라의 문화나 예절을 알아야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죠. 20개국을 여행하며 얻은, 체험에서 비롯된 실용적인 정보를 가득 실었습니다. 이 책은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각종 팁, 비상사태 대처법 등을 담아 가이드북의 역할까지 충분히 해 줄 것입니다.
필요한 자료를 선택하세요.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