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까지 출제된 1073개의 기출 문제를 통계적으로 분석하여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골라 89개의 섹션, 304개의 필드로 정리하였습니다.
- 섹션에는 시험에 출제된 비율에 따라 A, B, C, D 등급을 지정하고, 각 필드에는 시험에 나온 출제 년도를 표기하여 수험생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공부한다!
2008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3급 포함)
∙ 지금까지 출제된 1073개의 기출 문제를 통계적으로 분석하여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골라 89개의 섹션, 304개의 필드로 정리하였습니다.
∙ 섹션에는 시험에 출제된 비율에 따라 A, B, C, D 등급을 지정하고, 각 필드에는 시험에 나온 출제 년도를 표기하여 수험생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정말 공부할 시간이 없는 수험생을 위해 그 동안 전체 문제 중 68%가 출제된 부분만 따로 뽑아 <시험에 꼭 나오는 섹션 37가지>로 정리하였습니다.
∙ 실기 특강 무료 및 수험생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책의 특징 ― 수험생의 마음으로 만든 책
■ 수험생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실기시험을 위한 저자 특강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 정기 시험 전 2주에서 1주 사이에 <시험에 나오는 문장 그대로 정리한 핵심 요약집>, <최신 기출 문제 3회분과 자세한 해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 1회분과 해설>이 제공됩니다.
- 수험생 지원센터에서는 웹, 이메일, 전화를 이용한 질문에 대해 즉시 답변해 드립니다.
■ 최대한 단시간에 취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 출제된 모든 기출 문제를 유형별로 분석하여 합격이 가능한 수준을 정한 후, 출제 비중이 낮은 내용은 과감히 빼고 중요한 기능은 어떤 변형 문제에도 대처할 수 있도록 최대한 자세하고 쉽게 설명했습니다.
■ 학습 방향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교재에 수록된 내용 및 학습 방향을 파악하지 못한 채 무작정 공부하는 것은 비효율적입니다. ‘전문가의 조언’, ‘잠깐만요’ 등의 코너를 두어 “지금 이 내용을 왜 공부 하는지?”, “어느 부분이 중요한지?”, “내용을 이해하는데 더 효율적인 방법은 없는지?” 등 옆에서 선생님이 지도하는 것처럼 친절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했습니다.
■ 스프레드시트 과목은 실습이 중요하지 않나요?
스프레드시트 과목은 실습과 병행하지 않으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이 책은 기본 이론 설명 외에 각종 예제, 따라하기 실습 과정이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실습과 이론을 병행하기 때문에 이해가 훨씬 빠릅니다.
■ 머릿속엔 잘 안 들어오고... 누가 대신 공부해 줄 수 없나요?
- 잊어 버릴만 하면 만나게 되는 <기출 문제 따라잡기>
- 기출 문제를 풀다 보면 반복 학습이 되어 바로바로 외워지는 기억력 강화 학습법
- 설명과 문제의 안성맞춤 결합으로 내용이 머릿속에 쏙쏙 들어옵니다.
■ 더 쉽게 설명한 책은 없나요? 수험서엔 오답도 많다고 하던데...
먼저 합격한 친구와 대화를 나누듯이 술술 읽어 가시면 됩니다. 혹시 오답은 없냐고요? 걱정 마세요. 전문 강사들과 베타테스터가 미리 풀어보고 확실하게 확인했습니다.
필요한 자료를 선택하세요.
독자의견 남기기